삼성 pc studio 다운로드

삼성 PC 스튜디오의 설정 창은 `자동 변환 옵션`과 오디오 / 비디오 변환 형식을 참조하십시오. AAC 및 M4A에서 기본 오디오 포맷과 비디오 측의 높음/중간 또는 낮은 품질의 MP4 컨테이너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완벽한 앱은 아니지만 삼성 PC Studio는 작업에 필요한 완벽한 도구 세트를 제공함으로써 경쟁업체의 우위를 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성 GSM 휴대 전화의 소유자인 경우 이 경우 필수입니다. 삼성에서 파일을 관리하고 전송하는 원 스톱 솔루션 플리커, 유튜브 또는 페이스 북과 같은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삼성 뉴 PC 스튜디오 미디어 매니저의 미디어 매니저는 음악, 비디오 또는 사진을 정렬하고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플레이어 / 뷰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삼성 새로운 PC 스튜디오는 컴퓨터와 휴대 전화에 저장된 모든 것을 연결하는 도구입니다, 동기화 할 수 있도록, 백업 및 쉽게 한 장치에서 다른 파일을 전송. PC에서 휴대 전화를 관리 할 수있는 많은 PC 제품군 소프트웨어가 있지만 조심하고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선택해야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원하는 경우, 삼성 자체에 의해 만들어진 XP에 대 한 삼성 PC 스위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휴대 전화와 함께 사용 하는 옵션의 놀라운 범위를 가지고 신뢰할 수 있는 포괄적인 소프트웨어를 원하는 경우, 다음 Wondershare TunesGo 당신의 선택 이어야 한다. 삼성 PC Suite를 다운로드한 후 실행하면 모바일 장치를 연결하라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삼성이 더 나은 도움을 줄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직접 CEO의 사무실에 문의 당신은 휴대 전화에 대한 정확히 PC 제품군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에게 컴퓨터에 모바일 장치를 연결하고 그런 식으로 관리 의 가능성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컴퓨터에서 모바일사진을 보거나, 바탕 화면에서 바로 SMS를 보내거나, 휴대폰의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고, 기기에서 어떤 일이 발생할 경우PC에 보관하든, PC Suite 소프트웨어는 당신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그것은 삼성 휴대폰에 관해서, 이 응용 프로그램 유형은 당신을 제공 할 수있는 옵션의 놀라운 광대 가있다, 두 장치 사이에 파일을 전송등, 또는 제작자에 의해 설정 된 특정 제한을 우회하여 안드로이드에 대한 루트 액세스를 가능하게.

당신이 삼성 전화가있는 경우 삼성 PC 제품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언제든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소프트웨어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거기 밖으로 많은 PC 스위트 는 사업의 일부를 잘 할 것 이다, 그리고 우리는이 문서에서 그들 중 일부를 발표할 예정 이다. .Net 프레임 워크 3.5 SP1 이상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0 이상 DirectX 9.0C 이상 * 윈도우 모바일 6 장치의 경우, ActiveSync 4.5 (윈도우 XP) 또는 윈도우 모바일 장치 센터 6.1 (윈도우 비스타 / 7) ** 윈도우 8 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포함한다. 참고 1. 윈도우 8 N과 윈도우 8 KN 에디션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와 해당 지원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미디어 기능 팩”이 필요합니다. ”미디어 기능 팩”은 Microsoft 홈페이지(www.microsoft.com)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 2 : Windows 8 운영 체제에서 Kies를 사용하는 경우 현재 삼성 안드로이드 OS 및 BADA OS 기반 모바일 장치만 지원됩니다. 삼성 새로운 PC 스튜디오 소프트웨어는 또한 휴대 전화의 일정을 업데이트하고 Outlook에 저장된 전화 연락처, 약속 및 이벤트를 동기화합니다. 삼성 뉴 PC 스튜디오의 매끄러운 외모와 도움 재료의 풍부는 그것을 사용하는 즐거움을 만든다.

삼성전자는 세계 5대 휴대폰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휴대 전화의 모든 스마트 폰이며, 어떤 존경 제조 업체로, 삼성은 GSM 휴대 전화를 소유하는 사용자를위한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했다는 것을 안심.

This entry was posted in Yleinen.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