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날레 2014 다운로드

30 일 동안 무료로 피날레를 탐험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대로 : 점수를 생성, 부품을 생성, 재생, 인쇄, 저장합니다. 프리미엄 가리탄 사운드를 제외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날레 2014.5는 새로운 기능, 버그 수정 및 피날레 코드의 중요한 현대화를 통합, 성능 향상 및 애플의 OS X 엘 캐피 탄 운영 체제와의 전체 호환성의 결과로 많은 맥 관련 업데이트를 포함. 2014.5를 얻으려면 컴퓨터에서 피날레 2014를 시작한 다음: Gratisprogramt Notepad används 까지 피날레 och ladda Finale 가족 소프트웨어는 동일하거나 이전 소프트웨어 버전에서 만든 파일을 열 수 있지만 최신 버전에서 만든 파일은 열 수 없습니다. MusicXML을 통해 변환되지 않는 한 이전 버전. 피날레는 또한 피날레 2014와 앞뒤로 파일을 공유하고 피날레 2012 호환 파일을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이 규칙에 예외를 제공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조차도 첨단 기술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음악 표기어 응용 프로그램을 필요로하는 경우다음피날레는이 정의에 맞게. 당신은 선택 t 프로듀스를해야합니다 심지어 저장하고 더 음악 표기판을 인쇄합니다. 그것은 합창단이 반주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노래 할 수 있도록 악기로 온다.

피날레 2014.5, 모든 피날레 2014 소유자에 대 한 무료 업그레이드,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 엔드 사운드 라이브러리를 활용하는 피날레 사용자는 이들 중 많은 것이 64 비트 전용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피날레는 제 3 자 소프트웨어에 개입하지 않고 피날레에서 직접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그 어느 때보 다 메모리에 더 많은 샘플을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마크가 지적했듯이, 피날레 2014.5는 피날레 2014에서 새로운 별도의 설치이며, 오른쪽에 보이는 새로운 아첨 바탕 화면 아이콘으로 구별 될 수있다. 공간을 절약하려면 두 버전을 컴퓨터에 두 버전을 모두 유지하거나 2014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직 피날레만이 스마트뮤직 반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트레몰로 또는 롤을 노트에 배치할 때, 피날레는 노트에 플래그가 지정되어 있는지, 플래그가 지정되지 않았는지 또는 빔 그룹의 일부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필요에 따라 노트의 줄기를 조정합니다. 번거로움 없이 인그레이빙 품질의 결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Då 칸 뒤 쾨파 에트 피날레 26 för endast 1995:- !!! 이 샘플 파일은 피날레에 포함 된 Garritan 사운드로 완전히 만들어졌습니다 : 음악가들은 종종 코드 접미사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한, 두 글자 또는 세 글자 접미사를 선호하든, 피날레는 이제 당신이 그들을 입력할 때 즐겨 찾기를 인식하고, 모양과 좋은 소리를 설정합니다.

피날레의 표현 및 관절 라이브러리는 재생을 위해 정밀 검사, 확장 및 개선되었습니다. 더 잘 보일 뿐만 아니라 만들거나 구성할 필요가 않아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슬러를 추가하거나 조정하면 충돌을 피하기 위해 기존 관절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피날레는 어떤 관절이 슬러리 내부와 외부로 가야하는지 알고 있으며 모든 것이 맞을 수 있도록 누적 된 관절을 분할합니다. 2014.5의 출시에 대한 기대는 최신 El Capitan 운영 체제로 업데이트하고자하는 Mac 사용자 들 사이에서 가장 높지만,이 호환성은 릴리스에 포함 된 모든 발전의 일부에 불과하며 2014 사용자에게 는 이점이 있습니다. 맥과 윈도우 모두. 피날레 PrintMusic은 피날레에서 가장 진보 된 기능을 필요로하지 않는 교육자, 예배 감독, 공연 음악가, 작곡가 및 편곡자용으로 설계된 음악 표기형 소프트웨어입니다. 피날레에 포함 된 프리미엄 Garritan 사운드라이브러리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퍼스널 오케스트라 5의 멋진 콘서트 D 그랜드 피아노, 수십 개의 이국적인 세계 악기, 새로운 악기를 포함하여 100 개 이상의 새로운 추가로 크게 보강되었습니다. 키보드, 황동, 목관악기, 합창단, 현, 혼합물, 타악기 등.

피날레는 설치 후 30일 이내에 소프트웨어에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Yleinen.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