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죠 다운로드

불법 음악 다운로드에 대한 귀하의 생각과 음악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으로서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주십시오. 불법 다운로드는 또한 음악 산업이 새로운 인재를 모집하고 개발할 수 있는 자금 옵션과 기회가 적어지게 했습니다. 레코드 레이블은 이제 새로운 아티스트를 스카우트하는 대신 설립 된 아티스트에 자신의 재정과 시간을 집중하도록 강요된다. 음악,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대신, 여기에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 3 주 후, 그녀는 HBO가 그녀의 불법 다운로드의 바람을 잡았다는 것을 그녀에게 알리는 그녀의 인터넷 제공 업체, 벨에서 이메일을 받았다 그리고 그것은 가능한 구성 저작권 침해. 왜 레코드 회사는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에 대해 그렇게 우려? size>color> ”당신이 그 편지를 받았다고 해서, 권리 보유자는 아직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소송을 시작했거나, 귀하를 상대로 소송을 시작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프레이저는 말했다. 또한 타사 공급업체가 사용자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승인된 공급업체가 기기의 승인된 앱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앱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습관, 웹 서핑 기록, 심지어 사용자의 위치를 추적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염탐에 대해 걱정하기 전에, 이것은 일반적으로 광고주에게 정보를 판매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무료로 노래를 다운로드하고 수익을 잃고 있다는 것을 걱정하기 때문에. 냅스터와 같은 서비스는 온라인 음악에 대한 흔적을 불태웠고 공식 서비스가 따라 잡기 시작한 것은 최근에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피어 투 피어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도록하는 것은 현재 매우 어렵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개인을 추적하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파일 전송 프로토콜(FTP)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업로드하기 위한 인터넷 프로토콜이며, 다양한 특수 애플리케이션이 FT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웹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경우 웹 페이지에서 FTP 요청이 설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한 파일을 하드 디스크에 배치할 위치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다운로드 전송이 수행됩니다. 불법 다운로드는 컴퓨터가 바이러스를 받을 위험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불법 다운로드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과 자신의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피어 – 투 – 피어 (P2P)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당신은 당신이 에서 파일을 받고있는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에 감염되어 있는지 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컴퓨터에 감염된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데이터가 손실되고 과도한 팝업이 발생하며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려지고 신원 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활성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는 항상 P2P 소프트웨어를 통해 얻은 바이러스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지는 않습니다. 몇몇 예술가들은 불법 다운로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이 그들의 생계와 경력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표현했습니다.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음반 프로듀서였던 프린스는 ”업계가 바뀌었다. 우리는 불법 복제가 진짜 미친 전에 돈을 벌었. 아무도 전화 회사, 애플과 구글을 제외하고 지금 돈을 벌고있다. 나는 저작권 보호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백악관에 가야한다. 마치 금이 몰려나오는 것 같아요. 또는 카재킹. 경계가 없습니다. 나는 회의에 있었고 그들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왕자, 당신은 이해가 안 돼요, 그것은 거기 밖으로 개 먹는 개입니다.`. 그래서 난 그냥 녹음을 보류합니다.” iTunes, Google Play 및 합법적인 스트리밍 소스와 같은 합법적인 다운로드 사이트가 음악 불법 복제에 대한 저비용 대안을 제공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정당성은 비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유에 관계없이 불법 다운로드는 음악 산업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파일 공유 사이트에서는 무엇이든 다운로드하기가 어렵습니다. 비트 토런트 다운로드는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해야하는 사용자를위한 좋은 것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Yleinen.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